기사상세페이지

‘LG 벨벳’, 50% 출고가 보상 프로그램 끼고 출격

기사입력 2020.05.05 16: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LG 벨벳.jpg
    사진=LG전자

     

    LG전자가 스마트폰 신제품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반납 후에는 LG전자의 프리미엄 단말기를 재구매 해야 한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 LG 벨벳을 구매하고 월 8만원의 5G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단말기 가격의 최대 50%인 44만9900원을 할인받는다. 또한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선택약정할인25%을 더하면 총 48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LG 벨벳 예약판매도 실시한다.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베스트샵에 직접 방문하거나 예약판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예약판매에 참여한 고객에게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팩’, ‘스마트폰용 짐벌’ 중 1종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예약판매 참여와 상관없이 오는 6월 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 ‘펭수’, ‘카카오 캐릭터’ 등 전용 케이스 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등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후면 카메라 렌즈 3개와 플래시가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을 연상시키는 세로 배열로 위치하고, 6.8인치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에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을 나타낸다.

     

    LG 벨벳에는 퀄컴의 최신 5G 칩셋인 ‘스냅드래곤 765 5G’가 탑재됐다. 스냅드래곤 765 5G는 퀄컴이 최초로 AP(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 5G 모뎀을 7나노 공정으로 통합한 칩셋이다.

     

    LG전자는 오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한다. 출고가는 89만9800원이다.

    backward top home